마케팅 실무형 빅데이터 전문 인력 양성 커뮤니티의 시대,
함께 성장하는 ‘같이’의 가치[2022학년도 2학기 K-CESA(대학생 핵심역량진단) 진단 실시]
가. 진단기간: 2022년 9월 21일(수) ~ 2022년 10월 31일(월)
나. 진단대상: 마케팅학과 재학생 중 진단대상자 명단으로 분류된 학생
다. 진단영역: 글로벌역량, 대인관계역량,자원정보기술의 활용역량, 자기관리역량
라. 진단방법: www.kcesa.re.kr 사이트에서 진행
마. 진단절차: 학생 매뉴얼 참조
바. 참여혜택: 진단완료한 학생에 한해 커피상품권 5천원권 지급(개별문자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