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실무형 빅데이터 전문 인력 양성 커뮤니티의 시대,
함께 성장하는 ‘같이’의 가치당사는 진단시약 분야에서 업력을 40년 이상 이어온 경쟁력 있는 회사이며,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수입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 GMP 시설을 보유하여 제조품 생산 및 해외 Brand의 국내 현지법인과 협업하여 유통 및 고객지원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모집분야] 마케팅 Product Manager
[주요업무]
- 제품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시장 조사를 통한 경쟁사 분석 및 트렌드 파악
- 제품 런칭 및 프로모션 전략 개발
- 제품 마케팅 관련 자료 및 콘첸츠 제작
-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자격요건]
- 진단검사의학(임상병리)에 대한 이해
-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 능력
- 최신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이해와 적용 능력
- 필요 시 국내/외 출장 가능
- 일본어 능통자
[우대사항]
- 체외진단 업계 근무경험
- 전략적인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 협업과 리더십을 통한 팀의 동료들과의 원활한 협력
- MS Office 프로그램 활용 능력
[복리후생]
- 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 경조금 및 출산/육아 휴가 제도
- 주5일 근무 및 유연근무 제도
- 성과급 및 인센티브 지급
- 복지시설 (콘도 등) 이용 가능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4년 10월 16일 (수) 10시 00분 ~ 2024년 11월 15일 (금) 23시 59분
- 접수방법 : 사람인 입사지원
- 이력서양식 : 사람인 이력서 양식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근무지위치]
- (135-833) 서울 강남구 논현2동 272-31 삼우빌딩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