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실무형 빅데이터 전문 인력 양성 커뮤니티의 시대,
함께 성장하는 ‘같이’의 가치2021.11.03 마케팅 빅데이터학과 졸업생 특강
#마빅 졸업생의 <아무튼 출근!>
1. 윤o동 (넥슨 코리아) :광고 최적화를 위한 데이터분석 및 머신러닝 모델 개발
2. 이o명 (광고대행사) : 퍼포먼스 마케팅
지난 11월 3일 수요일 학과 자체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졸업생 선배님들의 <아무튼 출근>을 진행하였습니다.
비대면임에도 불구하고 60명의 학생이 참여 하였고 특강을 마친 뒤 학생회에서 준비한 게임들을 하며 학생들간 친목을 다질 수 있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모두 가질 수 있었습니다.
상품은 덤! 당첨자들 모두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