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현악학부
인성과 실력을 갖춘 음악인 양성올해로 28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컴퓨터음악제가 3일간의 음악회와 더불어 학술대회가 함께 개최됩니다.
많은 참여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모든 행사는 실시간 유튜브 스트리밍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KEAMS.org www.facebook.com/keams.org
서울국제컴퓨터음악제 2021
일시 : 2021년 10. 15. (금) - 17. (일) 19시 30분
장소 : 플렛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 플렛폼 라이브(지하2층)
한국전자음악협회 연례학술대회 2021
일시 : 2021년 10. 16. (토) - 17. (일) 10시 30분 - 15시 30분
장소 : 플렛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 - 렉쳐룸(4층)
음악회 20.000원(학생 10.000원) / 학술대회 무료
예매처 티켓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연주회 프로그램
10. 15(금) DAY1
1 Masafumi Oda <Generating Scenic Beauty>
2 신예훈 <풍경 No.2>
3 장동인 <HIERDURCH(Through here)>
4 Christopher A. Poovey <Forged Effervescence>
5 부다혜 <Solitude première>
6 Giulia Regini <NeOnSound>
7 데쟈 <Short & Long & Short>
8 Zara Ali <Red City>
9 신성아 <Sagul>
10 유태선 <Reflections of the Ego>
10. 16(토) DAY2
1 Giuseppe Desiato <Topos>
2 Matteo Tundo <Frantumi>
3 이유정 <Wenn Bienen aufwachen>
4 David Q. Nguyen <Adumbrations>
5 심채윤 <Shattered Mirror>
6 한준성 <The Cell>
7 Larry M. Gaab <Friction-Induced Rethink>
8 Joao Pedro Oliveira <Kontrol>
9 전현석 <ANATOMY I>
10 임승혁 <짧아짐 V>
10. 17(일) DAY3
1 Mara Helmuth <Opening Spaces>
2 Erik Deerly <Amorph>
3 남상봉 <IAIAI>
4 Jorge Garcia del Valle Méndez <Dead Bichitos>
5 Kyle Shaw <Tamboo>
6 오세린 <Figuration>
7 Nicola Fumo Frattegiani <Polvere nera>
8 Charles S. Nichols <Time Garden: dawn replica>
9 강중훈 <I Want My Ears Feel Sweet>
10 Mara Helmuth <Onsen: Hot Springs>
학술대회 프로그램
Session #1
Sat. Oct. 16 / 10:20 AM ~ 12:40 PM
• Kevin Parks : “Opening Greetings by Conference Chair”
• 박케빈 : 학회의장의 개회인사
• Mara Helmuth : [Keynote Speech] “Can Computer Music Save the Earth?”
• 마라 헬무트 : [기조연설] “컴퓨터음악이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 John Baxter : “Swimmer’s Ear: Emulating Kinetic Sound Using Headphones and Sounds of Water”
• 존 백스터 : “수영하는 사람의 귀: 헤드폰과 물소리를 사용하여 움직이는 사운드 모방하기”
• Daniel McKemie : “Dynamic Stochastic Control Voltage Generation: Adapting Iannis Xenakis’ GENDY Program for Modular Synthesizer”
• 다니엘 맥케미 : “동적 추계학의 제어 전압 생성: 이아니스 크세나키스의 젠디 프로그램을 모듈식 신서사이저로 활용하기”
Session #2
Sat. Oct. 16 / 1:50 PM ~ 3:30 PM
• Daniel Corral : “Polytope and other Microtonal Intermedia by Daniel Corral”
• 다니엘 코랄 : 다니엘 코랄의 다면체와 다른 미분적 중간매체
• Ryo Ikeshiro, PerMagnus Lindborg : “SoundLab and the Future of Electroacoustic Music in Hong Kong”
• 료 이케시로, 퍼마그너스 린드보르그 : “사운드실험실과 홍콩 전자음악의 미래”
• Rachel C. Walker : “Beiguan and Electronics: The space in between”
• 레이철 시. 워커 : “베이관과 전자음악: 사이의 공간”
Session #3
Sun. Oct. 17 / 10:30 AM ~ 12:10 PM
• Guillermo Pozzati : “A System of Contexts for the Analysis of Electroacoustic Music”
• 기예르모 포쟈티 : 전자음악 분석을 위한 문맥의 시스템
• Rauren McCall : “Creative Techniques and Performance Practices in a 3D ”
• 로렌 맥콜 : “3차원에서 창조적인 기술과 연주 실제”
• Jacob Elkin : “Constructing Extended Just-Intonation Sixth and Twelfth Tone Scales”
• 제이콥 엘킨 : “확장된 순정률 여섯 번째와 열두번째 음열 구성하기”
Session #4
Sun. Oct. 17 / 1:20 PM ~ 3:00 PM
• Sangbin Patrick Rhie : “About Distortion Effect: Formalization of well-known methods & Extended methods”
• 이상빈: 디스토션(왜곡효과)에 대하여: 기존 방법의 체계화와 확장된 방법들을 중심으로
• Patrick Gunawan Hartono, Anthony Lyons : “Cinematic Audiovisual Composition”
• 패트릭 구나완 하토노, 안토니 라이온스 : “영화적 시청각 작곡”
• Olga Krashenko : “Transformation into Artificial Intelligence : Aesthetical Changes in the Roles of Composers and Performers with regard to the Score”
• 올가 크란셴코 : “인공지능으로 바꾸기: 악보와 관련한 작곡가와 연주자의 역할에서의 미학적 변화”
전체댓글수 (0)
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