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ment of Robotics
1) 자퇴신청 기간
자퇴는 따로 신청기간이 없기때문에 학생이 원하는 때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학기가 끝난 바로 후에는 성적처리로 인하여 불가합니다. 한 학기가 끝나고 처리할 경우 당해 학기 학점 인정 후(성적 받은 후) 자퇴처리가 됩니다.
개강 후 5주 동안 휴학,복학, 등록을 안 한 경우에는 제적처리되오니 개강 후 5주안으로 자퇴처리하시기 바랍니다.
2) 자퇴원 출력
자퇴원서 양식은 본인이 직접 학교 홈페이지접속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학적관리 ▶ 자퇴원 출력
3) 자퇴 절차
자퇴원서 출력 ▶ 본인, 보호자 도장 (도장없을 시, 서명하고 신분증 사본 필요) ▶ 학과장, 지도교수님 도장(학과 사무실) ▶ 학생회관 1층 학사지원과 ▶ 부모님확인전화 후 자퇴처리가 됩니다.
방학기간중 자퇴를 원하는 경우 학과에 확인전화 후 학과사무실 방문하셔야합니다.
방학기간 교수님 부재로 지도교수님, 학과장님 도장을 조교님이 대신 찍어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단축근무와 학과 조교님 휴가로 인해 조교님이 안 계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 등록금 반환받을 금액이 있는 학생들의 경우 학사지원과로 오시기전에
학생회관3층 장학지원과 들렸다 오셔야 합니다.☆
등록금 반환받을 금액이 있는 경우 뒷장 자퇴통지서 계좌번호 입력 칸에 필히 부모님 계좌번호를 적어주시고, 부모님임을 확인 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도 같이 첨부해서 주세요
☆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는 학과 사무실로 전화하셔서 이메일 물어본 후
자퇴원서, 본인, 보호자 신분증 사본(총 3장)을 이메일로 보내시고
지도교수님, 학과장님 도장을 받아 제출 해달라고 조교님께 부탁하셔야됩니다.☆
학과 사무실로 보내실경우 부모님 전화번호를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보호자 신분증이 없거나 부모님확인전화가 되지 않을 경우 절대 자퇴처리가 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퇴원에 날짜를 쓰면 안되고 학사지원과에 제출하면서 날짜를 쓰셔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