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 실천인, 봉사인으로서의 자질을 고루 갖춘
전문사회복지사 양성2024년 전기 졸업시험 2차 결과 | ||||||
순번 | 학번 | 1교시 | 2교시 | 3교시 | 총점 | 합격여부 |
1 | 1818056 | 20 | 34 | 32 | 86점 | 불합격 |
2 | 1918017 | 26 | 33 | 45 | 104점 | 불합격 |
3 | 1918037 | 23 | 42 | 36 | 101점 | 불합격 |
4 | 1918053 | 미응시 | 미응시 | 미응시 | 0점 | 불합격 |
5 | 2118042 | 20 | 27 | 33 | 80점 | 불합격 |
6 | 2118066 | 19 | 41 | 33 | 93점 | 불합격 |
졸업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학생은
1. ~ 2024년 12월 06일 (금) 16:00까지 졸업논문 제목과 목차 피드백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지도교수님께 피드백 받을 때는 메일로 진행하며,
메일을 보낼 때 제목과 파일이름은 졸업논문-학과-학번-이름 으로 저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피드백을 받기 위해 파일을 보내실 때는 반드시 한글파일로 보내셔야 합니다! (PDF 불가)
3. 12월 11일 (수)까지 최종적으로 수정된 졸업논문 제목과 목차을 반영하여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학적관리 – 졸업논문계획서’를 작성하여 저장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도교수, 학부(과)장 칸 작성
※ 1학기, 2학기 지도교수님이 변경된 학생도 있기에 지도교수님을 다시 한번 확인한 후, 입력
(종합정보시스템 ‘상담신청’ 부분에서 확인 가능)
※ 변경 시, 교수님 성함 누르면 바로 수정 가능
4. 12월 12일 (목)까지 종합정보시스템에 저장한 졸업논문계획서를 인쇄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
졸업논문 예시 양식에 맞춰 내용까지 작성 후, 졸업논문 학과사무실로 원본 제출 (분량은 목차부터 20페이지 이상, 제본까지 완료)
5. 졸업논문 제출 시 표절 및 저작권 관련 교육이수 이수증과 졸업논문에 대한 표절검사 결과표 함께 제출 (졸업내규 제6조 3항 참고)
※ 표절 및 저작권 관련 교육은 저작권 e-배움터에서 수강 후 교육이수증을 함께 제출
(https://edu-copyright.or.kr/user/main/main.do)
※ 표절율 20% 이상, 졸업논문 인정 불가
졸업논문 작성 미 해당자는
1. 본인 종합정보시스템 학사행정-학적관리-졸업시험계획서에 시험으로 잘 저장되어있는지 확인
2. 확인 후 종합정보시스템 졸업시험계획서를 인쇄하여 12월 12일 (목)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서명 확인)
※ 1학기와 지도교수님이 변경된 학생도 있기에 지도교수님을 다시 한번 확인 요망
※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아 졸업에 어려움이 생기지 않도록 기간 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