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지성과 영성을 향하여
GRADUATE SCHOOL OF
2016-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기간 안내(최종)
추가등록기간(최종) : 9월 12월(월) ~ 9월 30일(금)까지 |
1.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학생본인명의로 개설된 1인1계좌이므로 타인명 입금가능(인터넷뱅킹, 폰뱅킹, 타은행 송금도 가능)
2. 인터넷 전자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3. 등록금 실 납입액이 “0”원인 학생의 등록금 납부 : 온라인으로 등록처리요청
- 목원대학교 홈페이지 www.mokwon.ac.kr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등록관리▶등록처리요청
- 당일 요청한 건은 익일 등록처리완료
4. 등록금 납부 확인
- 가상계좌 입금 다음날(평일 기준) 학교 등록금 납부 처리 후 학생 휴대폰으로 개별 등록문자 발송
5.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 가상계좌 입금 다음날(평일 기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가능
가. 학 생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행정 ▶ 등록관리 ▶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나. 학부모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 “교육비 납입증명서, 등록금고지서 출력하기”클릭
▶ 학번 & 주민번호 뒷자리 ▶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6. 정부보증 학자금 대출
- 학자금 대출 실행 : 2016년 8월 22일(월) ~ 등록기간까지
- 학자금 대출은 본인이 한국장학재단 (www.kosaf.go.kr) 홈페이지에서 직접신청
- 대출 심사 완료(승인) 후 반드시 대출 실행을 하셔야만 등록금이 납부처리 됩니다.
- 학자금 대출로 등록하는 학생도 위의 등록금 납부기간에 반드시 등록이 완료될 수 있도록 대출신청 및 실행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학금 & 학자금대출 문의 : 신학대학원 교학과 042)829-7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