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지성과 영성을 향하여
GRADUATE SCHOOL OF
2016-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분할납부 신청기간 : 8월 22일(월) ~ 8월 26일(금)까지 |
* 분할납부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추가신청은 불가합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분할납부 등록기간 :
1차 납부기간 : 2016년 08월 29일(월) ~ 09월 09일(금)
2차 납부기간 : 2016년 09월 12일(월) ~ 10월 14일(금)
3차 납부기간 : 2016년 10월 17일(월) ~ 11월 18일(금)
* 각 차수별 등록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관리 - 분할납부신청 에서 신청
* 분납신청시 실납부금액의 1/3 금액으로 자동 설정됨.
3. 납부방법 :
- 분할납부 고지서에 기록된 가상계좌로 각 차수별 납부기간 내에 입금.
* 분할납부 1차 납부 마감일(2016년 9월 9일(금))까지 납부하지 못 할 경우 분할납부 신청이 취소되며,
전액납부 하여야 함.
* 잔액납부 최종일(2016년 11월 18일(금))까지 완납하지 못 할 경우 입학금 및 등록금 운영규정 제4조에
의거, 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강신청 및 성적은 무효가 되고 휴학 또는 제적 처리됨.
* 분할납부 신청자가 수업일수 7주 이전에 휴학하고자 할 경우에는 분할납부 잔액을 반드시 완납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 잔액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휴학 할 경우에는 기 납부된 분할등록금은 선납부금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반환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