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지성과 영성을 향하여
GRADUATE SCHOOL OF2015-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1.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5년 8월 24일(월) ~ 9월 4일(금)
(분할납부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추가신청은 불가합니다)
2. 분할납부 등록기간:
최초분납액 납부기간 : 2015년 9월 7일(월) ~ 9월 25일(금)
잔액납부 최종일 : 11월 20일(금)까지
3. 분할납부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관리 - 분할납부신청
- 최초분납신청액(1차납부액)은 실 납부금액의 1/3 이상 신청하여야 하며,
잔액은 2차납부액으로 자동 설정.
- 잔액(2차납부액)을 중간에 나누어 내실 분들은 경리과로 문의바랍니다(℡.042-829-7202)
4. 납부방법 :
- 분할납부 고지서에 기록된 가상계좌로 납부기간 내에 입금.
* 잔액납부 최종일(2015년 11월 20일(금))까지 완납하지 못 할 경우 입학금 및 등록금 운영규정 제4조에 의거,
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강신청 및 성적은 무효가 되고 휴학 또는 제적 처리됨.
* 분할납부 신청자가 수업일수 7주 이전에 휴학하고자 할 경우에는 분할납부 잔액을 반드시 완납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 잔액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휴학 할 경우에는 기 납부된 분할등록금은 선납부금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반환되지 않음.
- 총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