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SION OF AVIATION, HOTEL, TOURISM MANAGEMENT
서비스로 하늘과 땅을 지배하라!우리 대학의 2023학년도 1학기 개강에 따라, 신입생 및 편입생을 대상으로 「학생증(스마트카드)」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대상 : 2023학년도 학과(부), 대학원 신입생 및 편입생
※ 재학생, 복학생 스마트카드 미발급자 및 분실자도 같은 방법으로 재발급 신청 가능
2. 신청 및 배부
가. 신청시기 : 신입생 학번 조회가 가능한 2023.03.02(화) 이후
나. 신청방법 : 붙임1의 「2023학년도 신한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가이드」 및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다. 학생증 배부 : 순차적으로 은행에서 오는 대로 별도 배부 예정
3. 학과(부) 및 대학원 교학과 협조 요청사항
가. 붙임1의 「2023학년도 신한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가이드」를 학과(부)와 대학원 신입생 및 편입생에게 홍보
나. 신분증 진위확인, 어플을 통한 학생증 발급 접수에 어려움이 있거나, 어플 이용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신한은행 도안지점 042)824-6211로 문의
4. 유의 및 참고사항
가. 실물 학생증 발급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 할 수 있음
나. 학생증 이용 사례 : 채플 출석, 도서관 자료 대출 및 열람실 이용, 특정 건물 출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