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생활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목원대 생활관입니다.

인사말

생활관장 송영남
안녕하십니까? 우리 생활관의 한 식구가 되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생활관은 우리 대학 인재 양성의 심장으로서 그동안 큰 사랑을 받으면서 발전해 왔습니다. 약 1,400명의 목원 가족이 생활하는 곳으로 중부권 최고의 최신식 건물과 최첨단 휴게실 복지시설(독서실, 헬스기구 등) 디지털 인터넷 시스템을 구비하여 원스톱 시스템으로 제2의 가정처럼 생활할 수 있도록 완비되어 있습니다.

또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양성한다." 는 건학이념을 기초로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게 될 관생들이 다양한 지식 축척과 인격도야는 물론 자치적으로 이루어지는 각종 문화행사를 통해 아름다운 추억과 미래의 비전을 세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의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생활하는 동안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심은 물론 분명한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시어 사회에 나가 떳떳하고 자신감 넘치는 사회의 구성원으로 자리매김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생활관을 섬기는 모든 이들은 학생들이 가정에서와 같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특히 성장한 생활환경이 서로 다른 학생들이 공동생활을 통하여 서로 존중하며, 건전하고 보람된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생활관 입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관생 여러분들의 앞날과 학부모님의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목원대학교 생활관장 송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