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생활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목원대 생활관입니다.

일반 공지사항

2023학년도 하계방학 잔류 신청 및 납부 안내

작성자 이**더 작성일 2023.05.18 조회수1378

2023학년도 하계방학 잔류 신청 및 납부 안내

생활관 운영상황에 의해 일정 및 입사 방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신청 기간

  □ 20230529() 14:00 ~ 20230602() 17:00

    - 종합정보시스템 - 일반 생활관 관리 생활관 잔류 신청

 

2. 모집 인원

  □ 서관() : 000, 동관() : 00, 신관() : 000

 

3. 합격발표

  □ 20230607() 14:00

 

4. 입사비 납부기간

  □ 20230607() 14:00 ~ 20230609() 23:30

    - 납부 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기간 미준수 시 자동탈락 됩니다.

    - 입사비 입금은 가상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일반] - [생활관 관리] - [생활관 잔류 신청])

 

5.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0230607() 14:00 ~ 20230609() 15:00

    - 신청 방법 : dormitory@mokwon.ac.kr 으로 신청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내용 : 신청 관사(서관()/동관()/신관()), 이름, 학과, 학번(학번 전체 기입)

      ex) 서관(), 홍길동, 유아교육과, 2211007
          본인 포함 신관은 2, 서관은 4명을 다 채워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메일 보내는 본인 포함 + 함께 할 모든 룸메이트의 정보 기입
     
    신학과 및 신학대학원생의 신앙생활로 인한 룸메이트 신청 또한 위 기간에만 접수받으며
             중도 변경 신청은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사비

 

입사비 환불 안내
  - 전액환불 : 20230623() 17:00까지 서류 접수(24일 당일 입사취소는 위약금 30% 공제)

  - 중도퇴사 환불(단기는 환불 불가, 장기만 해당) : 개인사정, 강제퇴사 3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중도퇴사 환불 마감 : 20230721() 17:00까지

  - 생활관 홈페이지▶서식자료실에서 4입사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 팩스로 보내고, 생활관으로 꼭 확인 인 전화 바랍니다.

 

 

7. ·퇴사일 안내

  □ 입사일 : 20230624() 14:00 ~ 17:00

  □ 퇴사일

    - 단기간(3주차) 20230714() 오전 11시까지
    - 장기간(8주차) 20230818() 오전 11시까지

 

8. 구비서류 안내

 

주의사항
  신관 건물은 잔류 기간 시 외국인 SIG 입사 관계로 ·여가 같이 사용합니다.

  입사일과 시간을 반드시 엄수 바라며, 입사 전 입사는 절대 불허합니다.

  입사일 이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사하는 학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내국인 여학생은 신관(여)만 신청 가능합니다.

 

관련 문의처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 , 공휴일 휴무)

    생활관 사무실 : 신축생활관 3ZV326

    전화 : 042)829-7402~3, 5~7, 9

  FAX : 042-829-7404

  E-MAIL : dormitory@mokw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