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2022학년도 동계방학 잔류 신청 및 납부 안내
▶ 코로나19 및 생활관 운영상황에 의해 일정 및 입사 방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신청 기간
□ 2022년 11월 21일(월) 14:00 ~ 2022년 11월 25일(금) 17:00
- 종합정보시스템 - 일반 – 생활관 관리 – 생활관 잔류 신청
2. 모집 인원
□ 서관(남) : 000명, 동관(여) : 00명, 신관(여) : 000명
3. 합격발표
□ 2022년 11월 30일(수) 10:00
4. 입사비 납부기간
□ 2022년 11월 30일(수) 10:00 ~ 2022년 12월 02일(금) 23:30
- 납부 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기간 미준수 시 자동탈락 됩니다.
- 입사비 입금은 가상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일반] - [생활관 관리] - [생활관 잔류 신청])
5.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022년 11월 30일(수) 10:00 ~ 2022년 12월 02일(금) 17:00
- 신청 방법 : dormitory@mokwon.ac.kr 으로 신청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내용 : 신청 관사(서관(남)/동관(여)/신관(여)), 이름, 학과, 학번(학번 전체 기입)
ex) 서관(남), 홍길동, 유아교육과, 2211007
※ 본인 포함 신관은 2명, 동서관은 4명을 다 채워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메일 보내는 본인 포함 + 함께 할 모든 룸메이트의 정보 기입
※ 신학과 및 신학대학원생의 신앙생활로 인한 룸메이트 신청 또한 위 기간에만 접수받으며
중도 변경 신청은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사비
※ 입사비 환불 안내
- 전액환불 : 2022년 12월 16일(금) 17:00까지 서류 접수(17일 당일 입사취소는 위약금 30% 공제)
- 중도퇴사 환불(장기) : 개인사정, 강제퇴사 3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중도퇴사 환불 마감 : 2023년 1월 20(금) 17:00까지
- 생활관 홈페이지▶서식자료실에서 4번 ‘입사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 팩스로 보내고, 생활관으로 꼭 확인전화 바랍니다.
7. 입·퇴사일 안내
□ 입사일 : 2022년 12월 17일(토) 14:00 ~ 17:00
□ 퇴사일
- 단기간(3주차) 2023년 01월 06일(금) 오전 11시까지
- 장기간(9주차) 2023년 02월 17일(금) 오전 11시까지
8. 구비서류 안내
주의사항
■ 신관 건물은 잔류 기간 시 외국인 SIG 입사 관계로 남·여가 같이 사용합니다.
■ 입사일과 시간을 반드시 엄수 바라며, 입사 전 입사는 절대 불허합니다.
■ 입사일 이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사하는 학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관(여) 입사 정원은 16명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처
□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 생활관 사무실 : 신축생활관 3층 ZV326
◦ 전화 : 042)829-7401~3, 5~7, 9
□ FAX : 042-829-7404
□ E-MAIL : dormitory@mokw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