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1. 일 시
가. 기 간 : 12. 17.(토) 14:00 ~ 17:00
나. 장 소 : 목원학사 서관, 신관, 동관
※ 각 관사별로 진행.
2. 제출서류 (2022-1학기 및 2학기 입사자 제외)
가. 주민등록등본 1부.
나. 결핵확인서 1부. (입사일 전 1달 이내)
다.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1부. (입사일 2일 이내)
라. 화재대피훈련 및 코로나19 예방교육 이수증 1부. (6번 참고)
3. 필요 물품
가. 침구류, 세면도구 및 개인 소지품 등 모든 생활에 필요한 물품
나.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고무줄, 지퍼만 가능.)
※ 매트리스 사이즈는 2000x1000(싱글침대)이며, 매트리스 커버를 구비하지 않은 관생의 경우 벌점이 부여되오니 구비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금지 물품
가. 전열기구(온열 매트, 전기방석 등 전기 콘센트를 사용해야 하는 물품), 취사도구 등은 사용을 불허합니다.
※ 컴퓨터, 스탠드, 헤어 드라이기, 고데기, 청소기, 가습기는 사용 가능합니다.
나. 전동 킥보드는 생활관 반입 금지이므로 지정된 장소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홈페이지 ▶ 생활관 커뮤니티 ▶ 공지사항 ‘개인형 이동장치’ 참고.
5. 유의사항
가. 코로나19 관련
1) 입주 당일 발열자(37.7℃ 이상) 및 호흡기 이상증세가 있는 자와 밀접 접촉자 문자를 받은 입사생은 사무실에 먼저 알린 후 생활관 안내
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사관생은 입사 당일 개인 방역수칙(마스크 착용, 손 씻기, 거리두기 등)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나. 입사 취소 및 환불
1) 입사 취소 전액 환불은 12. 16.(금) 17:00까지 서류를 접수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
2) 환불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자료실 ▶ 4번 ‘입사비 환불 신청서’ 작성 ▶ 생활관 팩스로 접수 ▶ 전화 확인
※ 공식입관일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 이후 반환은 3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다. 중도퇴사 환불관련 안내
- 단기잔류(3주) 환불 불가.
- 장기잔류(9주) 환불 가능 (환불 마감일 : 2023.01.20(금) 15:00까지 신청 마감)
6. 화재 교육 및 코로나19 관련 교육
- 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 ▶ ‘생활관 오리엔테이션 안내’의 오리엔테이션 교육자료를 반드시 시청 및 숙지하시고, 시청 완료 후 첨부
되어있는 이수증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사는 입사 당일 입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상황이 발생 되었을 때는 생활관으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나. 모든 제출서류는 복사본 제출이 불가하며,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바랍니다.
다. 택배 이용 시 주소를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ex: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 88(학교주소)+서관(본인 관사)+홍길동(본인 이름)
8. 주차안내
가, 교내 주차장 이용시 가급적 생활관 옆 주차장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나. 주차요금은 생활관에서 안내하는 QR코드를 사용하시면 전액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 신축생활관 지하 주차장으로는 출입이 불가합니다.
9. 문의처
□ 목원대학교 생활관 : 042)829-7401~3, 5~7
□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토, 일, 공휴일 휴무)
◦ 생활관 사무실: 신축생활관 3층 ZV326
□ FAX: 042-829-7404
□ E-MAIL: dormitory@mokwon.ac.kr
목원대학교 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