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생활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목원대 생활관입니다.

일반 공지사항

2022-하계방학 입사(잔류) 안내

작성자 이**더 작성일 2022.06.09 조회수1400

1. 입사일 및 장소

 1) 기간: 6/25() 14:00 ~ 17:00

 2) 입사장소: 신관(), 동관(), 서관() 각 관사별로 진행

 

2. 제출서류(2022-1학기 입사자 제외)

 
 
 
 
 
 
 
 
 
 
 
 
  ※ 현재 질병관리본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되었으나 생활관은 다중이용시설로 입사생들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보호를 위하여 코로나-19 예방 서류를 요청한 것이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및 개인 소지품 등 모든 생활에 필요한 물품

 -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고무줄, 지퍼만 가능 담요 X)

    1. 매트리스 사이즈: 2000×1000(싱글침대)

         2. 매트리스 커버를 구비하지 않은 학생은 벌점을 부여받습니다.

 

4. 금지 물품

 - 전열기구(온열 매트, 전기방석 등 전기 콘센트를 사용해야 하는 물품), 취사도구 등은 사용을 불허합니다. 다만, 컴퓨터, 스탠

    드, 헤어 드라이기, 고데기, 청소기, 가습기는 사용 가능합니다.

 - 전동 킥보드는 생활관 반입 금지이므로 지정된 장소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 커뮤니티 공지사항 개인형 이동장치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1) 코로나19 관련

   - 입주 당일 발열자(37.7이상) 및 호흡기 이상증세가 있는 자와 밀접 접촉자 문자를 받은 입사생은 사무실에 먼저 알린 후 생활관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생은 입사 당일 개인 방역수칙(마스크 착용, 손 씻기, 거리두기 등)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2) 입사 취소 및 환불 

   - 입사 취소 전액 환불은 2417:00까지 서류를 접수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

   - 환불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4입사비 환불 신청서작성 생활관 팩스로 접수 전화 확인

     ※ 공식입관일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 이후 반환은 3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6. 화재 교육 및 코로나19 관련 교육

 1) 화재교육: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 커뮤니티 일반 공지사항 50첨부파일 2022-하계잔류 화재대피훈련

    자료를 클릭하여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코로나-19 예방 교육: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 커뮤니티 일반 공지사항 50첨부파일 2022-하계잔류 생활관

     코로나19 예방교육 자료를 클릭하여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이수증: 위 교육을 숙지하신 후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 커뮤니티 일반 공지사항 50첨부파일 소방안전대

     피훈련 이수증’, ‘코로나19 예방 교육 이수증을 작성하여 입사 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1) 입사는 입사 당일 입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상황이 발생 되었을 때는 생활관으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복사본 불가).

 3) 택배 이용 시 주소를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작성하여 부치시기 바랍니다.

  EX: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 88(학교주소)+서관(본인 관사)+홍길동(본인 이름)

 4) 주차안내

  - 무료주차장: 목원대 사거리 공터 주차장(맥도날드 및 모모정 건너편)

    ※ 생활관 지하주차장으로 통과한 차량은 이용시간에 따라 주차비 발생

 

8. 문의처

 □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 , 공휴일 휴무)

   ◦ 생활관 사무실: 신축생활관 3ZV326

   ◦ 전화: 042)829-7401~3, 5~7

 □ FAX: 042-829-7404

 □ E-MAIL: dormitory@mokwon.ac.kr

 

 

목원대학교 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