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1. 신청기간: 2021년 11월 22일(월) 14:00 ~ 2021년 12월 03일(금) 17:00
- 잔류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기에 기간보다 더 일찍 마감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생활관잔류신청
2. 모집인원: 신관(여): 000명, 동관(여): 000명, 서관(남): 000명
3. 합격발표: 2021년 12월 08일(수) 14:00
4. 입사비 납부기간: 2021년 12월 08일(수) 14:00 ~ 2021년 12월 10일(금) 23:30
- 납부 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기간 미준수 시 자동탈락 됩니다.
- 입사비 입금은 가상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확인방법: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부가서비스]-[생활관 잔류 신청])
5. 룸메이트 신청기간: 입사비 납부기간과 동일
- 신청 방법: 메일 dormitory@mokwon.ac.kr 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 내용: 관사명, 이름, 학과, 학번 ex) 구관(남), 홍길동, 유아교육과, 1234567
6. 입사비
7. 입·퇴사일 안내
1) 입사일: 2021년 12월 25일(토) 14:00 ~ 17:00
2) 퇴사일
- 단기간(3주차) 2022년 1월 14일(금) 오전 11시까지
- 장기간(8주차) 2022년 2월 18일(금) 오전 11시까지
8. 구비서류 안내
1) 결핵확인서: 2학기 입사자는 제외 신규 입사자는 확인서 제출(12/1~12/25 이내 검사일)
2) PCR 음성확인서: 2일 이내 검사한 PCR 음성확인서 또는 PCR 검사 후 음성 확인 문자 파일 제출
주의사항
■ 신청 시 핸드폰 번호와 집 전화번호 입력 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EX. 0101-2341-234(O), 010–1234-1234(X)]
■ 잔류 기간에는 외국인 SIG 입사 관계로 신관 건물은 남·여가 같이 사용합니다.
※입사비 환불 안내
전액 환불은 공식입사 1일 전까지 가능하며 이후에 취소할 시 위약금 공제
- 2021년 12월 24일(금) 17:00까지 서류 접수
- 생활관 홈페이지▶서식자료실에서 ‘입사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 팩스로 보내고, 생활관으로 꼭 확인 전화 해주세요.
FAX. 042-829-7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