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생활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목원대 생활관입니다.

일반 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잔류 신청 및 납부 안내

작성자 이**더 작성일 2022.05.16 조회수1580

1. 신청 기간

  20220530() 14:00 ~ 20220604() 15:00

    -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생활관잔류신청 

 

2. 모집 인원

  서관(): 000, 동관(): 000, 신관(): 000

 

3. 합격발표

  □ 20220608() 10:00

 

4. 입사비 납부기간

  20220608() 10:00 ~ 20220610() 23:30

    - 납부 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기간 미준수 시 자동탈락 됩니다.

    - 입사비 입금은 가상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확인방법: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부가서비스]-[생활관 잔류 신청])

 

5. 룸메이트 신청 기간

  20220608() 10:00 ~ 20220610() 17:00

    - 신청 방법: dormitory@mokwon.ac.kr 으로 신청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내용: 신청 관사(신관()/동관()/서관()), 이름, 학과, 학번(학번 전체 기입)

                    ex) 구관(), 홍길동, 유아교육과, 2211007
     본인 포함 신관은 2, 서관은 4명을 다 채워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메일 보내는 본인 포함 + 함께 할 모든 룸메이트의 정보 기입
     신학과 및 신학대학원생의 신앙생활로 인한 룸메이트 신청 또한 위 기간에만 접수받으며
        중도 변경 신청은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입사비
 
 
 
7. 입·퇴사일 안내
 
  입사일: 20220625() 14:00 ~ 17:00

  □ 퇴사일

    - 단기간(3주차) 20220715() 오전 11시까지
    - 장기간(8주차) 20220819() 오전 11시까지

 

8. 구비서류 안내

 

 

 

 

 

 

 

현재 질병관리본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되었으나 생활관은 다중이용시설이기에 위와 같이 코로나 관련 서류 2종을

    포함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입사생들의 코로나 확산 방지 및 보호를 위한 조치이므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신청 시 핸드폰 번호와 집 전화번호 입력 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EX. 01012341234(O), 0101234-1234(X)]

  신관 건물은 잔류 기간 시 외국인 SIG 입사 관계로 ·여가 같이 사용하며 층만 구분합니다.

  입사일과 입사 시간을 반드시 엄수 바라며, 입사일 전의 입사는 절대 불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사일 이후 입사하는 학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내국인(학부생)은 신관() 신청만 가능합니다.

 

입사비 환불 안내
  전액 환불은 공식입사 1일 전(6/24)까지 가능하며, 625일부터 입사 당일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개인사정, 강제퇴사)할 시 위약금 30% 공제
  - 전액환불: 20220624() 17:00까지 서류 접수

   - 중도퇴사 환불: 장기간만 해당. 환불 마감은 7/22() 17:00까지 서류 접수

  - 생활관 홈페이지▶서식자료실에서 입사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 팩스로 보내고, 생활관으로 꼭 확인전화 해주세요.

 

 

관련 문의처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 , 공휴일 휴무)

     생활관 사무실: 신축생활관 3ZV326

    전화: 042)829-7401~3, 5~7

  □ FAX: 042-829-7404

  □ E-MAIL: dormitory@mokw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