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1. 신청 기간
□ 2022년 05월 30일(월) 14:00 ~ 2022년 06월 04일(토) 15:00
-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생활관잔류신청
2. 모집 인원
□ 서관(남): 000명, 동관(여): 000명, 신관(여): 000명
3. 합격발표
□ 2022년 06월 08일(수) 10:00
4. 입사비 납부기간
□ 2022년 06월 08일(수) 10:00 ~ 2022년 06월 10일(금) 23:30
- 납부 기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기간 미준수 시 자동탈락 됩니다.
- 입사비 입금은 가상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확인방법: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부가서비스]-[생활관 잔류 신청])
5.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022년 06월 08일(수) 10:00 ~ 2022년 06월 10일(금) 17:00
- 신청 방법: dormitory@mokwon.ac.kr 으로 신청 양식에 맞춰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 내용: 신청 관사(신관(여)/동관(여)/서관(남)), 이름, 학과, 학번(학번 전체 기입)
ex) 구관(남), 홍길동, 유아교육과, 2211007
※ 본인 포함 신관은 2명, 서관은 4명을 다 채워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메일 보내는 본인 포함 + 함께 할 모든 룸메이트의 정보 기입
※ 신학과 및 신학대학원생의 신앙생활로 인한 룸메이트 신청 또한 위 기간에만 접수받으며
중도 변경 신청은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퇴사일
- 단기간(3주차) 2022년 07월 15일(금) 오전 11시까지
- 장기간(8주차) 2022년 08월 19일(금) 오전 11시까지
8. 구비서류 안내
※ 현재 질병관리본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되었으나 생활관은 다중이용시설이기에 위와 같이 코로나 관련 서류 2종을
포함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입사생들의 코로나 확산 방지 및 보호를 위한 조치이므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신청 시 핸드폰 번호와 집 전화번호 입력 시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EX. 01012341234(O), 010–1234-1234(X)]
■ 신관 건물은 잔류 기간 시 외국인 SIG 입사 관계로 남·여가 같이 사용하며 층만 구분합니다.
■ 입사일과 입사 시간을 반드시 엄수 바라며, 입사일 전의 입사는 절대 불허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사일 이후 입사하는 학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내국인(학부생)은 신관(여) 신청만 가능합니다.
※ 입사비 환불 안내
전액 환불은 공식입사 1일 전(6/24)까지 가능하며, 6월25일부터 입사 당일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개인사정, 강제퇴사)할 시 위약금 30% 공제
- 전액환불: 2022년 06월 24일(금) 17:00까지 서류 접수
- 중도퇴사 환불: 장기간만 해당. 환불 마감은 7/22(금) 17:00까지 서류 접수
- 생활관 홈페이지▶서식자료실에서 ‘입사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생활관 팩스로 보내고, 생활관으로 꼭 확인전화 해주세요.
관련 문의처
□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7:00(점심시간 12:00~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 생활관 사무실: 신축생활관 3층 ZV326
◦ 전화: 042)829-7401~3, 5~7
□ FAX: 042-829-7404
□ E-MAIL: dormitory@mokw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