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2021-2학기 입사비 알림>
본 생활관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입사비와 관련하여 학사일정 17주 (기존 16주(2020년도기준) + '역량강화주간' 1주) 편성에 따른 입사비를 알려드립니다.
※ 산출 근거
<입사비 환불관련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상황에서도 대면·비대면 수업은 학생의 선택으로 결정할 수 있는 사항이오니 자세한 내용은 학사지원과(042-829-7105) 및 학과로 문의 후, 개인의 판단 하에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사 취소 및 환불 안내]
- 입사비를 납부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으로 입사가 취소됩니다.
- 입사비를 납부하였으나 입사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생활관 팩스(fax. 042-829-7404) 로 아래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입생 : 입사비 환불신청서 1부 + 본인 통장사본 / or 부모님 통장사본 제출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2) 재학생 : 입사비 환불신청서 1부 + 종합정보시스템에 반환 계좌 등록
- 입사비 반환(환불)은 입사일 하루전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
※공식입관일 1일 전까지 취소할경우 전액환불하며, 중도퇴사(개인사정,강제퇴관)은 퇴관일 기준으로 잔여금액중 30% 위약금 공제 후 환불 , 입관기간 만료일 30일 이내(4주)는 환불되지 않음
[입사비환불신청서 찾는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생활관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 - (4) 입사비 환불신청서
(파일 미리보기로 인쇄하지 않고 반드시 한글파일을 열어서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관련서류(입사비 환불신청서+통장사본) 제출 마감일은 공식입사 1일전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