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생활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목원대 생활관입니다.

일반 공지사항

[필독]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관련 입사 공지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2.02 조회수2939

  2021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과 관련하여 수업 운영 방침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입사를 예정하고 계신 학생들께서는 아래의 '수업운영  안내문'을 참고해 입사 여부를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와 1.5단계 상황에서도 대면·비대면 수업은 학생의 선택으로 결정할 수 있는 사항이라고 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학사지원과(042-829-7105) 및 학과로 문의 후,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취소 및 환불방법]

- 입사비를 납부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으로 입사가 취소됩니다.

- 입사비를 납부하였으나 입사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생활관 팩스(fax 042-829-7404)로 아래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입생 : 입사비 환불신청서 1+ 본인 통장사본 / or 부모님 통장사본 제출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2) 재학생 : 입사비 환불신청서 1+ 종합정보시스템에 반환 계좌 등록

 - 입사비 반환(환불)은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

 

[입사비환불신청서 찾는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생활관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 - (4) 입사비 환불신청서

(파일 미리보기로 인쇄하지 않고 반드시 한글파일을 열어서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관련서류(입사비 환불신청서+통장사본) 제출 마감일은 공식입사 1일전까지 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 공식 입사일은 추후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