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생활관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목원대 생활관입니다.

일반 공지사항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환불 공지사항

작성자 최** 작성일 2020.08.25 조회수1970

입사취소 : 전액 반환

08.27() 15: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1차 진행 (전액 850,000)

09.10()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2차 진행 (전액 850,000)

09.29()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3차 진행 (전액 850,000)

10.08()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4차 진행 (전액 850,000)

10.22()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5차 진행 (전액 850,000)

10.29()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6차 진행 (전액 850,000)

11.05()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최종 (마지막) (전액 850,000)

※ 11.05(목)이후 입사비 반환은 불가하오니 기간내 서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입사 학생들의 입사취소에 따른 환불은 11월12일(목) 오후 2시 까지에 들어온 서류에 한해 진행됩니다.

 

- 신청 방법 : 생활관 커뮤니티 서식자료실 입사비 환불신청서+통장사본(본인) 생활관 팩스로 서류 제출 (FAX 042-829-7404)

- 제출 후 생활관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제출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통장사본이 부모님 명의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와 함께 제출.

 

 

부분반환

1차 입사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2차 입사 이후, 입사를 진행하시는 학생들은 입사 시 제출하는 서류에 한해 주차별 금액 산정 후 일괄 적으로 반환이 진행 됩니다.

③ 7차 입사일에 입사하는 추가모집 3차 입사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최초 선발자에 한해 부분반환이 진행됩니다.

   * 추가 모집 3차 입사자 = 10월23~27일에 입사를 신청해 선발되어 10월30일에 입사를 진행하려는 학생을 말합니다.

 

주의사항

- 환불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만 가능 (부모님 계좌 ×)

- 기존에 제출했던 통장사본은 구비서류에서 제외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 계좌입력으로 서류 대체. 계좌번호 미등록시 반환 불가

- 환불계좌 등록 방법

: 목원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정보 개인정보 변경 계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