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원대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 입사취소 : 전액 반환
➀ 08.27(목) 15: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1차 진행 (전액 850,000원)
➁ 09.10(목)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2차 진행 (전액 850,000원)
③ 09.29(화)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3차 진행 (전액 850,000원)
④ 10.08(목)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4차 진행 (전액 850,000원)
⑤ 10.22(목)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5차 진행 (전액 850,000원)
⑥ 10.29(목)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6차 진행 (전액 850,000원)
⑦ 11.05(목) 10:00 까지 접수된 서류에 한해 입사비 반환 최종 (마지막) (전액 850,000원)
※ 11.05(목)이후 입사비 반환은 불가하오니 기간내 서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입사 학생들의 입사취소에 따른 환불은 11월12일(목) 오후 2시 까지에 들어온 서류에 한해 진행됩니다.
- 신청 방법 : 생활관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 ▶ 입사비 환불신청서+통장사본(본인) ▶ 생활관 팩스로 서류 제출 (FAX 042-829-7404)
- 제출 후 생활관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제출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통장사본이 부모님 명의일 경우 가족관계증명서와 함께 제출.
■ 부분반환
➀ 1차 입사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➁ 2차 입사 이후, 입사를 진행하시는 학생들은 입사 시 제출하는 서류에 한해 주차별 금액 산정 후 일괄 적으로 반환이 진행 됩니다.
③ 7차 입사일에 입사하는 추가모집 3차 입사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최초 선발자에 한해 부분반환이 진행됩니다.
* 추가 모집 3차 입사자 = 10월23~27일에 입사를 신청해 선발되어 10월30일에 입사를 진행하려는 학생을 말합니다.
■ 주의사항
- 환불계좌는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만 가능 (부모님 계좌 ×)
- 기존에 제출했던 통장사본은 구비서류에서 제외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 계좌입력으로 서류 대체. 계좌번호 미등록시 반환 불가
- ★ 환불계좌 등록 방법 ★
: 목원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개인정보 변경 ▶ 계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