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교육연구인프라 구축, 환경변화에 적응하는 인재양성.
GRADUATE SCHOOL OF
<등록금 등록 및 카드 분할납부 신청기간 안내입니다> 1.등록기간 : 2018. 08. 20(월) ~ 08. 23(목) -납부방법 : 전 금융기관에서 납부계좌(가상계좌)로 입금(폰뱅킹, 인터넷뱅킹 가능), 경리과에 직접 납부가능. -납부확인 : 등록금 입금 다음날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등록여부와 등록금 영수증 출력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원생 휴대폰으로도 등록여부를 통보해 드립니다. 2.카드납부기간 : 2018. 08. 20(월) ~ 08. 23(목)까지 3.분할납부신청기간 : 2018. 08. 20(월) ~ 08. 31(금)까지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 분할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등록관리▶분할납부신청 * 분납신청시 실 납부금액의 1/3 금액으로 자동 설정됨. 1차 납부기간 : 2018년 09월 03일(월) ~ 09월 14일(금) 2차 납부기간 : 2018년 09월 17일(월) ~ 10월 19일(금) 3차 납부기간 : 2018년 10월 22일(월) ~ 11월 16일(금) * 각 차수별 등록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자금 대출을 원하는 원생은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 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등록관리▶등록처리요청
-이용카드 : 전 신용카드(체크카드 제외)
-신용카드 등록금 납부는 경리과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셔야 합니다.
2) 납부방법 :
- 차수별 분할납부 고지서에 기록된 가상계좌로 납부기간 내에 입금.
※ 잔액납부 최종일(2018년 11월 16일(금))까지 완납하지 못 할 경우
입학금 및 등록금 운영규정 제4조에 의거, 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강신청 및 성적은 무효가 되고 휴학 또는 제적 처리됨.
※ 분할납부 신청자가 수업일수 7주 이전에 휴학하고자 할 경우에는 분할납부 잔액을 반드시 완납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 잔액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휴학 할 경우에는 기 납부된 분할등록금은 선납부금으로 인정되지
않으며,반환되지 않음.
※ 분할납부 문의 : 경리과 042-829-7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