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부동산금융보험학과


21세기를 선도하는 부동산·금융·보험의 전문인력 양성의 산실!

부동산금융보험학과, REFIC​

학과소식

[학사] 2025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신청 안내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2.26 조회수103

1. 대상 : 2025학년도 학과(부), 대학원 신입생 및 편입생

※ 재학생, 복학생 스마트카드 미발급자 및 분실자도 같은 방법으로 재발급 신청 가능

 

2. 신청 및 배부

가. 신청시기 : 신입생 학번 생성이 된 2025.03.(월) 이후

나. 신청방법 : 붙임1의 「2025학년도 신한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가이드」 및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다. 학생증 배부 : 순차적으로 은행에서 오는 대로 별도 배부 예정 (신청일 기준 2주 이상 소요)

 

3. 학과(부) 및 대학원 교학과 협조 요청사항

가. 붙임1의 「2025학년도 신한체크카드 학생증 발급 가이드」를 학과(부)와 대학원 신입생 및 편입생에게 홍보

나. 신분증 진위확인, 어플을 통한 학생증 발급 접수에 어려움이 있거나, 어플 이용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신한은행 도안지점 042)824-6211로 문의

*학과 사무실 문의 X

 

4. 유의 및 참고사항

가. 실물 학생증 발급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 할 수 있음

나. 학생증 이용 사례 : 채플 출석, 도서관 자료 대출 및 열람실 이용, 특정 건물 출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