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교내장학금(2차) 지급에 따른 신청방법을 안내하오니 해당되는 학생들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20-1학기 재학생(신입생 포함)
3. 신청기간 : 2020. 04. 01(수) ~ 04. 16(목) 15시까지
대학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학사행정▶장학관리▶온라인장학금신청(본인신청)▶신청서 출력 후 날인▶신청서 및 증빙서류(원본) 제출 *장학지원과(N315)로 우편 또는 직접 제출
5. 제출방법 : (1)온라인장학금 신청서(출력 및 날인) 및 (2)증빙서류를 장학지원과(학생회관3층 N315호) 본인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제출)
6. 성적기준 : 재학 중 직전학기 평점평균 1.6~2.5이상(장학금 종류마다 상이함, 신입생은 성적제한 없음)
7. 지급방법 : 5월 중순에 학생 계좌로 지급 예정(지급일정은 예산사정 및 회계일정에 따라 변동(지연) 될 수 있으며, 학자금 대출자는 대출상환으로 우선 지급 처리
① 각종 제출 증명서는 신청일 기준 1개월 이내 서류
② 신청기간 장학금 미신청자에 대해서는 장학금 지급 불가
③ 위 장학금에 한에서는 이중수혜 가능하나 등록금 범위내 지원(장학규정 제13조 의거)
⑤ 2020-1학기 1차 신청하여 우선 감면된 학생은 재신청 불가
⑥ 등본제출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비공개(***표시)로 제출 (개인정보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