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과 지성과 영성을 겸비한 영적지도자 양성!
복음적 목회자, 민족복음화,기독교 대한 감리회 경기연회 평택남지방회는 삼성반도체, 브레인시티(카이스트 대학원) 유치로 도시 전체가 성장추세에 있습니다.
지제역에서 SRT를 타면 강남 수서역에 19분만에 도착하는 서울 진입이 매우 좋은 도시입니다. 자녀 교육과 취업이 매우 좋은 조건의 지방입니다. 특히 평택 도시 내에만 34개 교회로 단합이 잘되고 목사님들 특히 목원 동문 목사님들이 아주 훌륭하게 목회를 잘하셔서 본보기가 되어 목회하기 좋은 지방입니다. 지금 감리사님도 목원 선배이시고 평택 제일 교회 담임 목사님도 목원 선배이십니다. 전도사님 사례비 후원에 대해 도움도 요청 해드릴 수 있습니다. 학업중이라면 경기연회, 지방 장학생 선발도 해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 바로 앞에 현대이화 아파트 단지가 있고, 왼쪽에 비전 경남 아너스빌 단지가 있고, 주변에 여러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특히 교회 바로 앞 인도로 많은 중,고등학생들이 다니고 주민들도 많이 다닙니다. 교회 오른쪽에 뉴코아 아울렛이 있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전도하면 빠르게 부흥 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입니다.
지난해 1월에 비전제일 교회가 지방 실행부 위원회에서 통과되어 4월에 설립 예배를 드렸습니다. 건물 3층 48평 대를 임대하여 깨끗하게 리모델링했습니다. 방이 3개 정도 있고 그 중 한칸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 중학생 1학년 남학생 10명을 등록 시켰습니다. 지금은 2학년이 되었습니다. 등록한 중학생들 관리와 금요 오후 1-2시간 동안 담임 목사와 함께 교회 주변 건널목에서 전도하기, 주일 예배 전 준비 찬송을 인도하고 여유가 있으면 수요 저녁 예배 설교도 가끔 맡아 주실 전도사님을 초빙합니다. 기타를 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례비는 전도 받아 등록하는 성도들의 헌금으로 드리게 되겠습니다. 제가 4년 후면 은퇴하기에 후임으로 열성적으로 목회하실 전도사님을 초빙합니다. 저는 목원대 신학대학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담임 목사 김연희 777shepherdr@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