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중국문화·비즈니스학과


Made in China를 넘어

‘Made for China’를 비즈니스 하다.

포토갤러리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작성자이** 등록일2017.03.27 조회수444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1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2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3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4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5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1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2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3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4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 게시글의 5 번째 이미지

중국타깃시장 문화탐방(2017.02.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