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WON UNIVERSITY
정상에서 만납시다1998년 95학번 김진성 학우가 외부 기업에서 치러지는 영상캠프를 학부로 도입하면서 만들어진 학부의 최대 대학생공모전입니다. 본 대회의 명칭은 AD College League였으나 2003년 한빛대학생광고캠프로, 2012년 전국 17개 대학이 참가한 가운데 치러진 대한민국대학생광고캠프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명칭은 2014년 교육부로부터 교육적 가치를 인정받아 교육부 지원의 Neo-K Culture 캠프로 변경되기도 하였습니다. 2020년 학부가 2개 전공의 학부체제로 변경되면서 본 대학생공모전은 대학생크리에이티브어워즈로 변경되어 2년에 한 번 열리는 학부 최대의 현장공개발표공모전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본 대회는 2년에 한 번 1학기 첫 주에 2학년 이상·15명 이하의 학부생기획팀 모집을 시작으로 진행됩니다. 선정된 학부생기획팀(졸업고사 면제제도에 적용)은 1학기 동안 대학생크리에이티브어워즈위원회를 구성하여 공모전의 전반적인 내용(후원·일시장소·주제·참가대상·출품기한·출품형태· 출품방법·출품부문·시상내용·특강·공연·포스터제작·행사시나리오·심사위원·팀원역할할당)을 주관합니다. 본행사는 학부생기획팀의 주관하에 당해 2학기 첫 주에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적절한 날짜에 치러집니다.
위원 | 위원 수 | 선출방법 |
---|---|---|
선정된 학부생 팀원 | 15인 | 학부공모 선정 |
학부대표 교수 | 1인 | 당연직 |
광고홍보전공 교수 | 1인 | 전공 추천 |
언론미디어전공 교수 | 1인 | 전공 추전 |
학부조교 | 1인 | 당연직 | 위원 총수 | 19인 |
위원 | 위원 수 | 선출방법 |
---|---|---|
대상 | 멋토팀 | 기획서 부문 - 진짜 ‘멋’부림 |
최우수상 | 환도초과 | 영상 부문 - 에코인 캠페인 |
우수상 | 수목원 | 기획서 부문 - 사이버렉카 |
FF(x) | 언론 부문 - 건강의 적신호 크론병 |
2020 광고홍보 언론학부
광고홍보 언론미디어 미디어문화콘텐츠(비모집)
4차산업에 맞춘 마케팅 인재와 1인 미디어 산업에 맞춘 문화 언론인을 위해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전공으로 미래의 핵심 인재를 배출하는 전공입니다.
자세한 사내용은 QR CODE참고 (링크 : https://m.site.naver.com/qrcode/view.nhn?v=0u8V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