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학부


MOKWON UNIVERSITY

정상에서 만납시다

고교Q&A

고교Q&A는 예비 광고홍보학도이자 신문방송학도이자 한류연예학도인 고교생들에게 추천할만한 서적을 선정하여 공개하는 대화의 장이다. 고교생들은 추천된 서적은 물론이고 그 외의 학부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을 학부이메일(mokwonadvertisingjournalism@mokwon.ac.kr)을 통하여 질문할 수 있다.

못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작성자김** 등록일2021.01.05 조회수183

 
 
못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클로드 홉킨스)

전설적 카피라이터이자 마케터로 현대 광고사에 위대한 유산을 남긴 홉킨스의 자서전『나의 광고 인생(My Life in Advertising)』과 카피라이터의 필독서『과학적인 광고(Scientific Advertising)』의 합본이다.실린 과학적 광고 철학은 마케터와 카피라이터를 비롯한 광고인의 필독서라 할 수 있다. 테스트 마케팅, 쿠폰 샘플링, 카피 리서치를 창시한 클로드 C. 홉킨스의 광고인생과 광고철학이 오롯이 담겨있으며, 100여전의 광소상황을 오늘의 관점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터넷 YES 24 제공]

전체댓글수 (0)

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