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WON UNIVERSITY
정상에서 만납시다이메일 제출 : wwjs789@gmail.com / 방문제출 : E208
❏ 코로나19 백신접종 또는 확진자 공결
ㅇ 백신접종 : 출석인정신청서 제출×, 해당 과목 담당 교수에 미리 상의 후 증빙서류 제출시길 바랍니다.
ㅇ 백신접종 다음날 : 이상반응(접종부위 통증, 발적, 발열, 근육통, 알레르기 반응 등) 발생 시에만 가능합니다.
ㅇ 해당 공결은 코로나19 관련 정부 정책 개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출석인정신청서 제출 안내
➤ 특별한 사정이나 사고로 인해 결석을 출석으로 인정받고자 하는 경우 종합정보시스템 내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 서류를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하는 모든 증빙서류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기재되어 있지 않도록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자치기구 행사는 공결 승인이 불가합니다. (MT, 체육대회 등)
➤ 본 출석인정신청서는 승인처리 후 자동으로 출석 변경이 되지 않으므로, 공결조회에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해당 교과목교수님에게 출석 변경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채플(비대면수업 14분반), 가상강좌는 출석 인정이 불가합니다.
➤ 확인방법
1) 학생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수업 → 강의정보 → 공결관리 (실시간 진행내용 확인 가능)
2) 교수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수업 → 강의정보 → 공결내역조회 (실시간 진행내용 확인 가능)
❏ 취업 및 취업연계형 출석인정신청서 제출 안내
➤ 종합정보시스템 내 출석인정신청서 작성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수업 → 강의정보 → 공결관리 → 신규 클릭 → 담당부서 및 학과 지정 → 인정사유 선택 → 저장 → 아래 추가 클릭 → 해당 날짜 지정 → 저장 → 인쇄
※여러 과목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 한 과목의 해당 날짜를 선택 후 저장하고 다시 추가를 눌러 다른 과목 해당 날짜 클릭
➤ 제출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내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소속 학과(부) 사무실에 제출!!
※ 직접 제출하기 어려울 시 소속 학과(부) 사무실에 전화 후 이메일 제출
➤ 제출기한 : 해당사항 발생 전 혹은 발생 직후 제출
※ 늦게 제출할 시 출석 인정이 불가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출석 인정사유 및 인정기간 (제38조제4항 관련)
➤ 확인방법
1) 학생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수업 → 강의정보 → 공결관리(실시간 진행내용 확인 가능)
2) 교수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수업 → 강의정보 → 공결내역조회(실시간 진행내용 확인 가능)
❏ 문의 안내
➤ 학사지원과 : 042-829-7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