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WON UNIVERSITY
정상에서 만납시다한국글로컬마케터양성협회(KPMAPRO)에서 주관하는 '2023학년도 전국대학생 메타버스 기반 홍보 마케팅 공모전'에 참가한 광고홍보커뮤니케이션학부의 21 반예슬, 21 장채린, 21 김서연 학생이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학생들은 한 팀을 이루어 참가하여 '제주맥주'라는 로컬브랜드를 홍보하는 메타버스 기반 홍보 마케팅 기획안을 제출하였습니다.
제주맥주는 여행상품으로 인지되지 않는다는 문제점을 발견하여 제주여행 시 반드시 함께 하는 ”제주맥주를 따라, 제주맥주와 페어링하다“ 라는 컨셉을 도출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제주여행시 제주맥주를 접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들을 기획하였습니다.
학생들이 만든 작업물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 메타버스 ZEP 스페이스 링크 : https://zep.us/play/y1QJBW
▶ 기획서 PT 영상 : https://youtu.be/A-9T2m_2S9w
▶ 메타버스 ZEP 스페이스 발표영상 : https://youtu.be/VVyP7oBQO04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메타버스와 학부의 핵심 학문인 마케팅을 접목하여 트렌드에 맞춰 나아간 학생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도해주신 교수님과 공모전 준비로 고생한 학생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