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목원대학교 특임교수 6차 초빙 공고
초빙분야 및 인원
1명: 첨부파일(엑셀파일) 담당업무 및 지원자격 참조
위의 사항에 위배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강제 지원취소 처리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대학교에 재직 중일 경우 지원이 불가하며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교무과(829-7096) 혹은 각 학과(행정부서) 사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격
공통자격
- 본교의 건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을 이해하고 구현에 동참할 수 있는 자
- 특정 조건이 제시된 초빙분야에 지원하는 경우, 해당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함(지원자격 참조)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4세 이하인 자(1960.9.1. 이후 출생자)
처우
- 임용기간: 임용일로부터 1년(2024.9.1. 임용예정)
- 보수 : 문화예술원 내부 운영규정에 준함
초빙일정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접수기간 : 2024.6.4.(화) ~ 6.17.(월) 12:00 까지
- 서류심사 일정 : 2024.6.24.(월) 예정
- 면접심사 일정 : 2024.6.25.(화) 예정 ※ 대상자 해당 부서에서 별도 연락 예정
- 합격자 발표 : 2024.6.28.(금) 예정 ※ 본교 홈페이지 공고(발표페이지 연동)
제출서류
신규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온라인 지원 시스템 제출 (입력마감 필수)
증빙서류 PDF 전환 혹은 압축 후 메일 송부(메일주소 : recruit@mokwon.ac.kr)
증빙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아래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되지 않음)
증빙서류 원본은 합격자 발표 이후 최종 임용 예정자에 한하여 지원 시 제출한 서류 일체를 우편 또는 직접제출하여야 함. 합격자 발표 후 기한 내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됨.(증빙서류 원본은 발행 3개월 이내의 서류)
연구실적물의 경우 접수 마감일로부터 3년 이내의 실적만 인정(2021.6.17.~2024.6.16.)
- 특임교수 신규임용지원서(온라인제출) 1부.
- 자기소개서(온라인제출) 1부.
- 취득 학위 증명서 각 1부.
- 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교육,산업체 및 연구업적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교육 및 연구기관에서의 공식 상근 근무경력만 해당)
- 메일제목은 지원직종(차수)_성명(지원번호)으로만 기재(예, 특임교수(X차)_홍길동(12345)), 지원번호는 입력마감 후 첫번째 페이지에 생성
- 취득 학위 증명서, 교육 및 연구업적 증빙자료를 지원서 상 기재순서로 1개의 PDF 파일 혹은 압축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파일명 : 지원번호_성명)
항목별로 작성을 마친 후 ‘저장’하여주시고 모든 항목의 작성을 마친 뒤 ‘마감완료’를 눌러야 지원이 완료됩니다.
접수 마감시간에는 지원자가 몰려 시스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책임은 본 대학에서 지지않습니다. 마감 기한 전 여유롭게 지원 마감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 목원대학교 특임교수 공개채용 지원 시, 동일 채용일정 2개 이상의 채용 분야에 중복지원 할 수 없으며 중복지원 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여 심사대상자에서 제외함.
- 허위입력, 착오입력, 미비된 서류에 의한 지원상 불이익에 대해서는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연락처는 긴급 연락이 가능한 주소와 전화번호로 하며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교는 책임지지 않음.
- 해당 모집분야에 대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 강의과목 및 강의시수는 학과 사정 및 차기 학기의 교과목 개설 현황에 따라 배정이 달라질 수 있음.
- 최초 선발된 특임교수가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 후보자에게 특임교수 임용 수용 의사 확인 후 임용 할 수 있음.
- 최종 합격자를 대상으로 교육기관 취업예정자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결격사유 조회를 실시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 신임 특임교수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교원임용관계법 및 본교 석좌교수 및 특임교수 규정, 문화예술원 운영규정에 의함.
- 공고된 내용 및 전형관련 일정 등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통보하고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지원자의 서면 제출 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미채용 지원자 중 반송 희망자에 한하여 60일 이내 반환 요구가 있을 시 절차에 따라 반환하며 반환 요구기한 경과 후 절차에 따라 파기함.
문의처
- 채용분야 관련문의 : 산업정보언론대학원 교학과(042-829-7047)
- 초빙일정 관련문의 : 교무과(042-829-7096)
- 온라인 접수 시스템 관련문의 : 전산정보과(042-829-7232)
- 전화 문의 가능 시간 : 월요일~금요일(09시~17시),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