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정보처 전산정보과에서 알려드립니다. 교내 정전작업으로 인하여 교내 웹 서비스 및 인터넷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 일 시 : 2017년 8월 20일(일) 13시 ~ 22시 ▣ 작업내용 : 교내 정전작업 ▣ 중단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 전자결재, 수강신청, 메일, SMS, 사이버강의 등 교재 모든 IT서비스 ※ 정전기간 내의 SMS서비스의 예약문자 및 예약 메일은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해당 시간내 메일 송수신이 중단되오니, 다른 메일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시간은 전기 송출 시간에 따라 해당 시간보다 빨라지거나 늦어질수 있습니다.
- 학 술 정 보 처 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