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2017학년도 1학기 사물함 추가신청 안내입니다. * 사물함 신청 * - 종합정보시스템(i.mokwon.ac.kr) > 학사 > 부가서비스 > 사물함신청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지상 사물함은 모두 배정되었기때문에 신청 시 지하 사물함이 배정됩니다.
1. 신청기간 : 2017.03.16.(목) 09:30 ~ 03.17.(금) 18:00 까지
2. 열쇠수령 : 03.20(월) ~ 03.22.(수) 20시까지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사물함 신청 후 예치금1만원 지참하여 도서관3층 방문
3. 열쇠반납 1차 : ~ 06.20(종강일) 2차 : 06.16 ~ 07.21 3차 : 07.24 ~ 08.14
※ 사용안내 1. 열쇠수령기간 본인의 학생증과 예치금 일만원을 가지고 도서관 3층 방문하여 열쇠 수령 → 수령기간 열쇠를 받아가지 않으면 신청이 취소되며, 대기자에게 사용권한이 넘어갑니다. 2. 정해진 반납 기한 내에 열쇠를 반납하지 않을 경우 예치금 반환이 불가하며, 1년 동안 사물함 신청이 제재됩니다. (사물함 속에 들어있는 개인소지품은 도서관에서 일괄 수거하여 본인에게 정해진 기간 내에 찾아가도록 연락한 후, 기간 내에 찾아가지 않을 경우 도서관에서 불용처리 합니다.) → 소지품 연락은 처음 본인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문자 발송되오니 사용도중 개인정보(핸드폰, 이름 등) 변경될 시 반드시 종합정보시스템 정보 변경 후 도서관에 연락주시고 수정과 연락을 안 할 시 불용처리에 대한 책임은 도서관에서 지지 않습니다.
※ 예치금 반환 불가 사유 1. 사용도중 열쇠를 분실한 경우 2. 사용도중 열쇠를 분실하여 새 열쇠로 교체한 경우 (새 열쇠로 교체 후 최종 반납일까지 사물함 사용은 가능하나 교체한 열쇠 미반납 시 다음 학기부터 1년간 사용신청 불가) 3. 신청 시 입력한 계좌가 본인 계좌가 아닌 경우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등록)
※ 협조사항 1. 사용도중 개인정보(핸드폰, 이름 등) 변경 시 반드시 종합정보시스템 정보 변경 후 도서관 연락 2. 사물함 사용 중 열쇠 분실 시 지하 교육지원실, 1층 경비실에서 분실물로 들어온 물건 있는지 확인요망 3. 사물함 열쇠를 본인의 다른 열쇠와 묶어 사용하도록 부탁 (분실 예방위해)
문의처: 자료대출실 829-72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