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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2017-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이** 작성일 2017.02.02 조회수39824

 

2017-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분할납부 신청기간 : 221() ~ 33()까지

 

 

1. 분할납부 등록기간

      1차 납부기간 : 2017년 3월 06일(월) ~ 3월 17일(금)

      2차 납부기간 : 2017년 3월 20일(월) ~ 4월 21일(금)

      3차 납부기간 : 2017년 4월 24일(월) ~ 5월 24일(금)

 * 각 차수별 등록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관리 ▶ 분할납부신청

 * 분납신청시 실 납부금액의 1/3 금액으로 자동 설정됨.

 

3. 납부방법 :

 - 차수별 분할납부 고지서에 기록된 가상계좌로 납부기간 내에 입금.

 

※ 잔액납부 최종일(2017년 5월 24일(금))까지 완납하지 못 할 경우 입학금 및 등록금 운영규정 제4조에

     의거, 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강신청 및 성적은 무효가 되고 휴학 또는 제적 처리됨.

 

분할납부 신청자가 수업일수 7주 이전에 휴학하고자 할 경우에는 분할납부 잔액을 반드시 완납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 잔액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휴학 할 경우에는 기 납부된 분할등록금은 선납부금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반환되지 않음.

 

분할납부 문의 : 경리과 042-829-7202~4

 

* 분할납부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분할납부 추가신청은 불가합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