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1. 시설과에서는 시스템 냉·난방기 고장 시 삼성전자서비스(주)에 신고하여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나,
2. 지난 2007년부터 운영중인 냉‧난방기는 삼성전자서비스(주)의 부품보유기간 경과에 따른 부품단종과 코로나 19 및 글로벌 물류대란 등에 따른 해외생산 부품의 수급 차질이 겹쳐 수리가 4주 이상 지연되거나 불가한 경우가 발생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시설과에서는 신속한 부품 수급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편과 어려움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구성원 여러분들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4. 기타 불편사항 발생 시 시설과(☎8282/858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