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기가 신한은행 기기로 전체 교체됨에 따라, 신한은행 학생증 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체발급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1. 행사계획 ① 행사기간 : 2019년 9월 16일(월)부터 20일(금) 까지 (오전 10시 ~ 오후 4시) ② 행사장소 : 중앙도서관 지하1층 (전산정보과 앞 복도) ③ 행사주관 : 신한은행 도안지점 2. 발급 안내 ① 준비사항 : (본인 명의) 휴대폰, 신분증
② 발급비용 : 무료 (최초발급) ③ 신청방법 : 신한은행 SOL앱 다운로드 후 은행 직원 개별 안내 예정 ④ 신청안내 : https://youtu.be/wrQHIGD6Rso(유튜브영상참고) 3. FAQ ① 이미 신한은행 체크카드 학생증을 발급받은 19학번 학생들은 대상이 아닙니다. ② 신한은행 체크카드 발급을 희망하지 않는 학생들은 학사지원과(학생회관1층)에서 개별적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재발급일시 수수료 5000원 발생 됩니다.) ③ 이번 행사가 끝나고 난 후 신한은행 학생증 카드를 발급하시려면 개별적으로 은행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붙임 : 목원대학교 학생증체크카드신청최종_V1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