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목원대,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7기 입학식

작성자홍** 등록일2025.09.24 조회수122

 

목원대,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7기 입학식


목원대학교 문화예술원은 ‘문화예술 최고경영자(CEO)과정 7기 입학식’을 23일 오후 대학본부 지하 1층 유니버스홀에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7기 원우들은 1년간 목원대와 한빛탑 등에서 진행하는 20주 강의를 통해 전문적이며 차별화된 문화예술 프로그램들을 체험하게 된다.

문화예술원은 대전예술의전당 김덕규 관장, 재즈 드러머 양왕열 등 연주자·기획자를 아우르는 문화예술계 전문가를 교수진으로 구성했다.

구자홍 문화예술원장은 “문화예술은 창조성과 감성 역량을 키우는 중요한 자산”이라며 “각 분야 리더들이 이번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문화적 안목과 품격 있는 소통 역량을 확장해 조직과 지역사회에 더 큰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이희학 총장은 “문화예술의 힘을 경영에 접목할 때 조직은 더 단단해지고 지역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을 이룬다”며 “목원대는 문화예술원 원우들의 리더십이 더 빛날 수 있도록 든든히 동행하겠다”고 밝혔다.

목원대는 지난 2019년 중부권 대학 최초로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했다.

분야별 최고경영자들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감성경영과 창조경영을 이끌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교육 대상은 기업체 최고경영자나 고위 경영자, 중앙·지방정부 고위 공무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