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4일 열린 "2018-2학기 MW 학습커뮤니티 : 동고동락" 최종보고회" 참석자들이 다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MW 학습커뮤니티 : 동고동락 프로그램 참여학생들이 학습성과와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대학교육개발원,
대학교육개발원에서 주최하는 "MW 학습커뮤니티 : 동고동락" 프로그램은 재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역량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학생 상호간 자율적인 학습활동으로 학습동아리와 튜터링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번 학기 10주간(20시간) 팀별로 자기주도 학습활동을 진행했으며 매주 활동 보고서를 제출했다. 대학교육개발원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활동을 지원했다.
이번 2학기에는 학습동아리 27팀(123명), 튜터링 5팀(25명)이 최종 이수했으며 최종보고회를 통해 각 팀의 학습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발표이후 이수증 수여식과 우수 그룹의 시상식이 열렸다.
조재윤 원장은 "이번 학기 우리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학습동아리와 튜터링을 운영하면서 열심히 공부한 결과 알찬 결실들을 맺게 된 것에 축하와 감사를 보낸다“며 ”다음 학기에도 동고동락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우수 그룹은 학습동아리 5그룹, 튜터링 1그룹이며 수상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학습동아리 우수그룹 ▲소간지(변지현 외 5명) ▲우분트(한상원 외4명) ▲현준용철(박민철 외 3명) ▲계쎈들(유나경외 3명) ▲집사광익(이다영 외 3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