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우리 대학 학생들 프레젠테이션 역량 빛났다"

작성자홍** 등록일2018.12.04 조회수1871

지난 달 30일 열린 제2회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에서 우리 대학 나누미팀의 장예진, 정단비 학생이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하고 있다.

 

시상식에서 우리 대학 머글랭팀(박호일, 김규나, 정세희)이 우수상을 받고 있다.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시상식을 마친 후 우수상을 받은 우리 대학 두 팀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 대학 학생들 프레젠테이션 역량 빛났다!"
제2회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서 

우리 대학 2개팀 모두 우수상 수상

 

우리 대학 학생들이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서 우수상을 받아 뛰어난 의사소통과 프레젠테이션 역량을 인정받았다.

 

우리 대학 대학교육개발원(원장 조재윤)은 지난달 30일 충청권역 대학 교수학습센터 협의회(회장교 배재대학교)가 주관하고 배재대·충남대 교수학습센터가 공동 주최한 "제2회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가 열렸으며, 우리 대학은 2개팀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총 15개교 18팀이 참여해 충청권역 대학 간 상호 소통과 교류의 장이 마련됐으며 프레젠테이션 우수 사례 발굴과 공유를 위한 선의의 경연이 펼쳐졌다.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는 ‘나의 꿈과 미래’와 ‘나의 대학생활 성공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우리 대학 2개팀은 모두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우리 대학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프레젠테이션 우수상= 1팀[나누미] 장예진, 정단비(이상 국어교육과) 2팀[머글랭] 박호일, 김규나, 정세희(이상 유아교육과)

 

조재윤 원장은 “이번 대회는 충청권역 대학생들이 경연주제에 대해 경쟁보다는 서로 소통, 교류하며, 프레젠테이션의 우수 사례를 함께 공유하는 매우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충청권역 대학 연합 경진대회에 우리 대학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지속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