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DIY오픈콘텐츠 통합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박노권 총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DIY 지향형 오픈콘텐츠 통합 공모전" 시상식
우리 대학 대학교육개발원(원장 조재윤 교수)은 중앙도서관 4층 도익서홀에서 ‘DIY 지향형 오픈 콘텐츠 통합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DIY 지향형 오픈 콘텐츠 시상식은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나만의 학습법’, ‘스무살의 이야기’, ‘UCC공모전’ 등 모두 4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었다.
DIY지향형 오픈콘텐츠 통합공모전 사업의 취지는 DIY(Do-it-yourself)가 지향하는 의미대로,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봄으로써 창의적 사고와 자기표현력 계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있다.
조재윤 대학교육개발원장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창의적인 주제를 정해 더불어 학습하며 작품을 제작해 본 경험은 팀워크를 기르고 적극적인 자세로 사회에 임할 수 있는 귀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한 학생들은 상장과 장학금이 지급되며 각 부문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나만의 학습법’ 공모전 ◇최우수상 오의택(신학과), ◇우수상 안지현(영어교육과), ◇장려상 ▲윤지혜(생의약화장품학부) ▲진솔비(국어교육과)
‘스무살의 이야기’ 공모전 ◇최우수상 이혜원(미술교육과), ◇우수상에는 ▲서형정(경찰법학과), 장려상에는 ▲이은정(의생명공학과), 조원철(건축학과)
‘UCC 공모전’ ◇최우수상 이영애(국어교육과) ◇우수상 최단비, 유수빈, 김민정, 정수빈, 이정섭(이상 TV 영화학부) ◇장려상 ▲채진아(경영학과), ▲박정은(수학과), ▲최은진(피아노과) 학생이 수상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