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우리 대학 교양교육원에서 실시한 체험성장 에세이 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장현 학생(사진 왼쪽)이 상장을 받고 있다. 교양교육원에서 주관한 체험성장 에세이대회에서 수상한 입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교양교육원 김동기 원장이 본선에서 입상한 수상자들에게 한명 한명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국어국문학과 장현 ‘체험성장 에세이’ 大賞 교양과목 ‘통기타연주를 통한 음악의 이해’를 수강한 국어국문학과 장현 학생이 2017학년도 2학기 체험성장 에세이 대회에서 ‘회색, 그 가치를 말하다’로 대상을 수상했다.
금상에는 "영화 속 사회복지"를 수강하고 "영화가 보여주는 인생"을 출품한 석기현 학생과 "사람책 콘서트"를 수강 "그럼에도 불구하고 덧없이 행복했음을"을 출품한 이선미 학생이 차지했다.
우리 대학 교양교육원(원장 김동기)은 8일 오후1시 교양교육혁신연구센터에서 체험성장 에세이 대회 시상식을 갖고 대상, 금상 2명, 은상 7명, 동상 10명, 장려상 20명 등 입상작 40명에 대해 시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우리 대학 체험성장 에세이 대회는 ACE+ 체험기반 교양교과, 전공교과, 비교과 프로그램을 수강한 학생들이 한 학기동안 체험기반 강좌를 통해 배우고 느낀 자신의 성장 스토리를 에세이로 작성하여 대회 참가, 심사를 거쳐 수상을 결정한다.
교양교육원은 이번 대회에 199편의 본선 진출 작품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으로 선정했으며, 수상작 에세이는 문집으로 제작되어 교내외에 홍보용으로 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상자들에게는 모두 29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