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박노권총장(가운데)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기호 회장(사진 왼쪽에서 2번째)에게 우리 대학 교직들이 급여에서 일정부분 을 떼어 적립한 1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급여 자투리 모으니 "사랑의 온도계가 쑥~" 우리 대학,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00만원 기탁
우리 대학 박노권 총장은 11일 오후 2시 총장실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에 12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안기호 회장은 “목원대학교 사랑의 장학금 지원사업”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계층 중·고등학생에게 경제적인 안정을 제공하는데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목원대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14년에 상호간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통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도모하고자 ‘직장인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기부문화의 성숙을 이끌어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고,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목표로 하는 전문기관이다.
박노권 총장은 "이 기부금을 통해 저소득계층 중·고생들이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자아실현을 위해 스스로 노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대학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