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목원 사회봉사단"이 본부 도익서 홀에서 총장 등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갖고 결의를 다지고 있다.
"나눔 실천 통해 그늘진 사회와 이웃에게 희망을" "목원 사회봉사단" 발대식… 힘찬 첫 걸음
우리 대학 사회봉사지원센터(센터장 변보기)는 대학본부 도익서홀에서 박노권 총장을 비롯 보직자들과 학생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2학기 "목원 사회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목원 사회봉사단"은 우리 대학 재학생들로 구성되어 나눔과 섬김의 사회봉사 실천을 확산하여 사회에 공헌할 목적으로 창단한 순수 봉사단체이다.
"목원 사회봉사단"은 정기적인 봉사활동 뿐 아니라 대전지역 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현충원, 아동복지시설 등 일상의 소외된 지역과 시설에 있는 빈곤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전재함으로써 그들이 희망과 행복의 삶의 터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박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학교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상생을 통해 사회를 바르고 행복하게 이끌어가게 될 리더십을 함양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봉사단 모두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여 희망의 전도자가 되자”고 격려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