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박노권 총장이 21일 대학 본부 회의실에서 "해피 마일리지" 우수 이수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해피 마일리지" 우수 이수 학생들이 시상식후 상장을 펼쳐보이며 박노권 총장(사진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피 마일리지" 받고 시상금까지… "기쁨 2배"
우리 대학 교수학습센터는 21일 오전 10시 본부 회의실에서 ‘2017학년도 1학기 ACE+ 해피 마일리지 우수 이수 학생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ACE+ 해피 마일리지’는 ACE+ 프로그램 참여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가 누적되어, 100,000마일리지 이상 누적할 경우 시상금으로 환원해주는 제도이다. 이번 학기에 100,000점 이상의 누적 마일리지를 쌓은 학생은 총 21명이며, 이 날 시상식에는 그 중 7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교수학습센터의 해피 마일리지 우수 이수 학생 시상은 앞으로 학생들이 ACE+ 사업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교과 및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대학생활을 통해 균형있는 핵심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노권 총장은 학업 외에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성과를 얻은 수상자들을 격려하며 “계속 열정을 가지고 대학생활에 임하라”고 당부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ACE+ 해피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자신의 역량을 한껏 계발하여 사회에서 빛나는 인재로 자라나 주기를 희망한다“고 바람을 밝혔다 .
이날 우수 이수 학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20만원 ▲유다영(지식재산학과) ▲박광서(도시공학과) ▲박단비(마케팅정보컨설팅학과) ▲최하린(마케팅정보컨설팅학과) ▲김정남(전자공학과) ▲이승희(국제문화학과) ▲박지원(TV·영화학과) ▲송대근(컴퓨터교육과) ▲박정현(경영학과) ▲민지선(광고홍보언론학과) ▲김아랑(광고홍보언론학과) ▲조다슬(광고홍보언론학과) ▲고지혜(영어교육과) ▲정재욱(컴퓨터공학과) ▲진동국(광고홍보언론학과) ▲최민주(경영학과) ◇10만원 ▲오은정(수학교육과) ▲황윤아(TV·영화학과) ▲황영희(유아교육과) ▲이지윤(미술교육과) ▲유지은(수학교육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