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우리대학은 30일 오전 교내 도익서 홀에서 총장을 비롯해 2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종열 목사(발전 협력실장)의 퇴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 목사는 박노권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5백만원을 기 탁했다.
이종열 발전협력실장의 "아름다운 퇴장" 정년퇴임식 갖고 대학 발전기금 5백만원 기탁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제가 가장 사랑하는 목원대학교의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우리 대학은 30일 박노권 총장을 비롯해 교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내 도익서홀에서 이종열(61. 목사) 발전협력실장의 소박한 퇴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10년 동안 발전협력실장으로 근무해 온 이종열 목사는 박노권 총장에게 학교발전기금으로 5백만원을 전달했다.
이종열 목사는 “재직하는 동안 학교에서 많은 혜택을 받아 아름답게 퇴장하는데 어떻게 보답을 할까 고민했다”며 “그동안 학교발전을 위한 기금을 모금하던 직책을 맡아 오면서 어려움 속에서도 선한 마음으로 기탁을 해 주신 분들을 보았기에 발전기금에 조금이나마 보태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노권 총장은 “이 목사님의 학교에 대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기탁하신 뜻이 헛되지 않도록 학교발전에 귀하게 쓰이도록 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우리 대학은 이종열목사가 기탁한 5백만원을 평소 적립한 발전협력기금에 적립, 활용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