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전국대학입시박람회가 지난 22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사진 오른쪽에서 5번째가 우리대학 박노권총장)
우리 대학 박노권총장이 입시박람회 행사에 앞서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대학입시박람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로 붐비고 있다. 우리 대학은 2개의 상담부스를 마련했다.
우리 대학 대전일보주최 "전국대학입시박람회" 참석 상담부스 설치 수험생에 입체적 입시정보 제공 "호응"
우리 대학은 지난 22-23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전국대학입시박람회에 참석했다.
대전일보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1만 400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몰린 가운데 진행됐으며 수험생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마무리 됐다.
박람회에는 대전·세종·충남 대학총장협의회 박노권 회장(목원대 총장)을 비롯 권선택 대전시장, 안희정 충남지사,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김지철 충남도교육감 등 각급 기관·단체장과 주요 대학 총장, 지역 유력인사가 대거 참석했다.
대학박람회는 대전, 세종, 충남·북 지역 수험생에게 대입 수시정보 및 지원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우리 대학을 비롯해서 KAIST, 공주대, 육군3사관학교, 한남대, 한국장학재단 등 대학과 유관기관 45곳이 참가했다.
우리 대학 박노권 총장은 개막식 축사를 통해 “이번 박람회는 지역 학생들이 무엇을 준비하고 어떤 대학을 선택할 것인지에 대한 정보제공의 장”이라며 “우리 지역의 인재들이 지역의 대학들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은 박람회장 내 2곳에 상담부스를 설치하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입체적인 대학 입시정보를 제공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