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특성화사업단이 주관한 올해 "코넬식 노트"공모전에서 노주은 학생(대상)등 3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성화사업단이 주관한 "우수성과 사례"공모전에서 신승열 학생(대상)등 3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성화사업단(CK-I), 2016년 공모전 시상식 열려
우리 대학 특성화사업단이 주관한 2016년 ‘코넬식 노트 공모전’과 ‘우수성과사례 공모전’ 시상식이 각각 7일(수) 오후2시 대학 본부 회의실에서 열렸다.
‘코넬식 노트 공모전’은 2016-2학기 코넬식 노트 학습법에 참여했던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의 일환으로 노트 작성을 통한 학습 효과 및 성과 공유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대상 노주은(중국학과 14)학생 등 31명이 수상하여 장학금을 받았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우수성과사례 공모전’은 특성화사업 소속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업단 프로그램을 참여하고 경험한 내용의 활동보고서를 통해 사업단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성과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개최하였으며 ▲대상 신승열(미생물나노소재학과 13)학생 등 31명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박노권 총장은 이 자리에서 꾸준한 노력을 통해 결실을 이룬 수상자들을 격려했으며 “앞으로도 CK사업이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