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ACE사업단 지성의 연못 <비상구> 감성 프로그램, "재즈와 함께 떠나는 가을여행"
우리 대학 ACE사업단에서는 29일(목) 12시부터 1시까지 지성의 연못 <비상구>에서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가을의 감성과 어울리는 재즈공연을 운영했다.
학생들을 위한 무한 상상공간으로 조성된 도서관 1층 지성의 연못 <비상구>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공연, 전시, 토론 등 다양한 활동과 창의력 향상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 날 공연에서는 우리 대학 작곡․재즈학부 학생들(고유라, 성민석, 전재형, 손지왕)로 구성된 공연팀이 "Oleo, Straight no Chaser, Lullaby of Birdland, Beautiful Love" 등 가을과 어울리는 곡들을 연주했다. 공연팀은 참석한 관객들의 흥겨운 호응에 힘입어 앙코르곡까지 연주하며 공연장인 <비상구>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10월 13일(목) 12시에는 작곡․재즈학부 다른 학생들(윤다빈, 이상훈, 강경규, 배정현, 이준형)로 구성된 공연팀 MUTOPIA Jazz Band가 “September in the Rain” 등 가을과 어울리는 또 다른 선곡들로 재즈를 공연할 예정이다.
본 공연을 지도한 작곡․재즈학부 정재열 교수는 “이번 공연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는 <비상구>에서 처음으로 이루어지는 학생 주도적 공연이다. 보다 많은 학생들이 재즈를 가까이 접하고, 재즈를 통해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