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우리대학 김원배 총장, 유성구청과 자살 없는 건강한 도시 구현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홍** 등록일2013.09.03 조회수3553

 

 

 

우리대학 김원배 총장, 유성구청과 자살 없는 건강한 도시 구현 업무협약 체결

 

우리대학은 93() 지역사회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자살예방과 생명존중문화조성사업의 활발한 시행을 위해 유성구(구청장 허정태)와 자살 없는 건강한 도시 구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생명존중 분위기를 정착시키기 위해 주민과 민종교계 등 다양한 사회 구성원이 참여해 추진되는 7대 자살예방 임팩트 사업 중 하나로 마련됐다.

 

이번 협약식은 김원배 총장과 허태정 구청장 등 관계자 20여명과 생명사랑 전속 연극팀에 참여할 우리대학 TV영화학부 학생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우리대학과 유성구는 협약을 통해 인적물적 자원 협력, 프로그램의 공동개발 등 네트워크 자살 예방을 위한 공동 노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유성구는 우리대학 TV영화학부 연기전공 학생으로 구성된 유성구 생명사랑 전속 연극팀을 운영한다.

 

연극팀은 관내 중고등학교와 복지관 등을 순회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는 공연을 올해 하반기 12회 가량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자살예방 공동 캠페인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 개발과 시행을 통해 자살예방과 생명존중문화조성에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