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2011학년도 시무예배

작성자김** 등록일2011.01.03 조회수1654

2011학년도 시무예배
1월 3일(월) 오전 11시, 채플에서 박거종 이사장과 김원배 총장을 비롯한 교수 및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학년도를 시작하는 시무예배를 가졌다.
김원배 총장 신년사

사랑하는 목원구성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 우리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희망찬 신년회의 결의를 다질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그리고 교직원신년하례예배를 위해 이른 아침 강원도를 출발하셔서 우리들에게 희망의 말씀을 전해주신 이사장님께 구성원을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목원구성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 첫 출발을 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특별히 오늘 이 자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이 우리대학과 우리구성원들의 가정에 함께 해 주시도록 기도하면서 다짐하기 위해 모인 자리입니다.

토끼띠에 토끼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면서 용왕도 속 일수 있는 지혜를 가진 동물인 것처럼 우리들도 토끼처럼 바쁘게 그리고 지혜롭게 학교를 움직여 보자는 결의를 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런 결의를 하기 위해 모인 이 자리에서 2011년 우리대학의 구성원들이 다음과 같은 사업들을 저와 함께 고민하고 공유하여 하나님의 뜻 가운데 성공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우리대학이 참다운 학생중심대학으로 새롭게 태어 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중심대학은 학생들의 인품이 변화하고 실력이 변화할 수 있도록 학교행정을 집중시키겠다는 의지입니다. 이를 위해 새로 발족된 인력개발원이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협조를 구합니다.

둘째, 모든 구성원들이 응집력 있게 하나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젠 우리 구성원이 하나 되어 하나님이 몸소 보여 주신 사랑을 실천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학교의 명예를 먼저 생각할 줄 아는 대부분 선량한 구성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보호하면서 교권을 수호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셋째, 새로 매입한 정문 앞 10,000여 평의 대지위에 멀티스포렉스와 부설유치원의 건설이 조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를 위해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충분한 논의를 거쳐 추진하겠지만 무엇보다 구성원 모두의 지혜가 요구되는 사업이라 하겠습니다.

넷째, (구)신학관 복원공사 및 목회교육원(가칭)의 공사를 전액 기부금으로 충당하기 위해 현재 모금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모금(약 50억 원)운동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공사가 착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섯째, 대덕문화센터를 매각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대덕문화센터가 우리가 원하는 수준으로 매각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섯째, 사범대학 1층 공간에 교직원 식당을 겨울방학 중에 완공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 공사가 원만하게 이루어져 금번 새 학기 개강 시점에 맞춰 모든 교직원들이 질 높은 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일곱째, 신학대학 옆 원형지개발공사가 방학 중에 시작되어 금년 7월 완공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공사가 학생들의 수업에 방해가 되지 않고 조용하면서도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목원구성원 여러분!
이제 우리에게는 분쟁으로 인한 과거의 어두운 긴 터널을 벗어나 밝고 희망찬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그 희망의 목표점을 향해 힘차게 전진합시다.
그 희망의 중심에 여러분이 있음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