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창업보육센터,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우리대학 인터넷창업보육센터(센터장 계형산, 소재디자인학과 교수)가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인터넷창업보육센터(센터장 계형산)는 서울 COEX에서 국내 최대 창업 관련 행사인 ‘2010 대한민국 창업대전’에서 창업지원 관련 분야에서 그 성과를 인정받아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 창업대전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창업진흥원, 신용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이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창업기업인들의 최대 축제의 장으로 대한민국 기술창업의 패러다임을 분석하고,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동향·정보의 원스톱 제공과 전시 참가기업의 마케팅성과 제고 하며, 우수 창업기업을 발굴·육성하고, 신기술창업 활성화에 기여한 창업관련자들의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다.
인터넷창업보육센터는 지역 기술창업자 및 입주기업를 위한 최상의 지원 서비스와 예비기술창업자육성사업, 실험실창업지원사업, 기술창업패키지 사업 등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고용창출과 국가전략산업분야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계형산 센터장은 수상소감으로 “인터넷창업보육센터가 그동안 다양한 창업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 결과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성실한 모습을 입주기업과 예비창업자 및 중소기업인들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기술혁신과제 발굴 지원 등 창업 기업의 기술개발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